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 > jake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ke6

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hwp




살아있는 존재일까? 나는 그녀를 다시 생각해 본다. 그리고 그녀에게 사랑이란 것도 메말라 버린 듯하다. 하지만 그것이 진정한 출발점이었는지 모호해지게 된다 어린시절, 간간히 나오는 그 시절이 그녀일생의 처음 이었던 걸까? 아니면 그와 헤어지고 난 뒤일까? 그녀가 왜 이렇게 되어버렸는지 영문을 알 수 없는 채로 소설은 흘러가고 있따 그녀의 일방적인 느낌과 생각들이 쓰여진 글에서 반박할 여지를 잃어버린 채 소설들을 흡수하고만 있었다.

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

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



설명
푸른사과가있는국도
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 푸른사과가있는국도 , 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푸른 사과가 있는 국도.hwp( 85 )


%20사과가%20있는%20국도_hwp_01.gif %20사과가%20있는%20국도_hwp_02.gif






순서

무의미한 일상들 속에서 그녀는 푸른사과가 있었던 국도를 떠올린다.
글의 처음 은 국도였다. 소설도 그녀의 일상처럼 과거로 흘러갔다가 어느새 현재로 돌아오고 있었던 것이다. 회색빛들이 가득한 공간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일까? 꿈이 없는 그녀는 죽음을 생각해 본다. 때로 나는 소설을 읽으면서 주인공들의 잘못된 시선을 반박하곤 하는데 이 글을 읽으면서 그런 생각을 느껴본 적이 없었다. 아버지와 어머니와 오빠를 피해 가출을 했을 때 부터, 아니면 그 이전부터 그녀에겐 꿈이라는 존재는 아예 없는 것처럼 보였다.
어릴 적부터 애정결핍이었던 그녀는 사랑, 진정한 사랑을 아직까지 느끼고 있지 않는 듯 하다. 그런 그녀의 시각 때문인지 그와 디스플레이는 그녀와 사랑, 열정을 바친 사랑을 나누고자 하지않는다. 죽음이 있기에 꿈꿔서 무엇하느냐고 반문하고 있는 것이다. 그녀의 오빠처럼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다. 마치 그녀가 원래부터 그런 여자인 줄 알고는 외모를 보고 좋아할 뿐 내면의 어루만짐은 하려고 들지 않는다. 그것은 그녀가 가지고 있는 그에대한 기억인 동시에 회색빛 도시에서 발견할 수 있는 바스락 거리는 종이에 담긴 푸른 사과였다. 그녀의 불행한 삶의 혼탁한 길 때문이었을까, 어떤 말을 그녀에게 건네야 하는지, 쉽게 말문이 열리지 않았다. 그런 그녀의 일상들은 계획도 없이, 순서도 없이 뒤죽박죽이 되어있었다. 사과의 푸르름이 기억된 것인지, 아니면 먼지투성이의 길가에 굵게 짠 목도리를 두르고 서 있던 여인들을 기억하는 것일까?
그녀의 일상에는 꿈이 없는 듯 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jak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jak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