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 jake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ke5

리바이스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리바이스.hwp




오랫동안 입고 작업복의 이미지를 가진 청바지가 오늘날 자신의 개성과 패션감각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 된 면에서 리바이스 또한 이들 소비자 욕구에 부흥하고 있다아

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效果(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비교적 높은 가격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서비스의 부족

Opportunity

Threats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져culture 확산

-`케쥬얼 의류 소비 증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기브랜드 증가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4P 戰略

Product
① Levi`s 501
Levis 501은 100년 歷史(역사)를 자랑하는 청바지의 원조로서 리바이 스트라우스라는 인부가 광…(투비컨티뉴드 )
리바이스




리바이스 , 리바이스경영경제레포트 , 리바이스
리바이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설명

Download : 리바이스.hwp( 69 )




리바이스,경영경제,레포트

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리바이스 marketing 성공事例

◈ Levi`s ◈
브랜드 선정 이유
콜라하면 코카콜라, 치킨 하면 KFC등 어떤 제품이던지 사람들이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 오르는 그리고 가장 선호하는 제품들이 있듯이, 청바지 하면 리바이스이다.
리바이스는 리바이스의 歷史(역사)가 청바지의 歷史(역사)를 대신할 정도로 오랜 歷史(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리바이스=청바지` ,`청바지=리바이스`라는 公式(공식)이 성립할 정도로 그 인지도가 매우 높다. 또한 이와 같은 높은 인지도는 소비자가 리바이스라는 브랜드의 상품의 질에 대해 의심하지 않게 되는데에 일조한다. 리바이스 501의 경우는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을 정도로 이미 소비자들에게 강한 신뢰감을 주고 있다아 리바이스의 브랜드 비전은 ‘세계 모든 젊은이들의 동반자로서 그들만의 세계를 표현하고 창조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歷史(역사)만으로 소비자들의 needs를 충족시킬 수는 없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jak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jak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