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 > jake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ke2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hwp




marketing 믹스는 통산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라고…(skip)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 ,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

서비스,마케팅,중간리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 중간리포트.hwp( 50 )





%20마케팅%20중간리포트_hwp_01.gif %20마케팅%20중간리포트_hwp_02.gif %20마케팅%20중간리포트_hwp_03.gif %20마케팅%20중간리포트_hwp_04.gif


다.

(3) 비분리성 (Inseparability)
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난다.
서비스 이질성 때문에 고객 제공 서비스의 표준화가 어렵다.
따라서 즉시 사용되지 않으면 사라진다.
유형제품의 경우 거래와 함께 소유권의 이전이 일어나지만, 서비스의 경우 누리거나 즐길뿐 가질 수는 없다.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에는 맛볼 수도 냄새를 맡을 수도 또 소리를 들을 수도 없다.
서비스는 소멸하기 때문에 수송이 불가능하다.

(4) 소멸성 (Perishability)
서비스는 재고 형태로 보존할 수 없다.

(2) 이질성 (Heterogeneity)
서비스는 비표준적이며 고도로 가변적이다
서비스는 생산과 분배 과정에 사람이 개입하기 때문에 유형제품처럼 동징적일 수가 없다.
따라서 서비스의 가치를 파악하거나 평가하기가 어렵다.
생산과 동시에 소비되기 때문에 소비자의 서비스 생산 과정 참여가 빈번히 일어난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서비스 marketing
중간 리포트

학과 : 농업생명과학대학
학번 :
이름 :

1. 서비스의 기본적 속성

서비스의 4대 속성
서비스는 제품과 비교할 때 어느 정도로 또 어떻게 다른가 서비스는 어떤 점에서 독특하기에 유형 제품과 달리 취급되어져야만 하는가 이문제에 관해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연구를 거듭했으며, 그 결과 오늘날 서비스만의 독특한 개성을 찾아냈는데, 이러한 특징을 크게 4가지로 분류하면 무형성, 이질성, 비분리성 그리고 소멸성으로 요약 할 수 있따

(1) 무형성 (Intangibility)
서비스는 추상적이며 만질 수 없다.

2. 서비스 marketing 믹스

marketing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수단의 묶음을 marketing 믹스라고 하는 것처럼 서비스 marketing 目標(목표)(매출액 증대, 이윤 증대, 고객만족도 제고 등)을 달성하기 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수단들의 묶음을 서비스 marketing 믹스라고 한다.

Total 4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jak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jake.co.kr All rights reserved.